전공스터디룸(구 학회룸) 사용개시 및 운영방식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가. 사용개시 : 2022.10.24.(월) 예정
※ 전공스터디룸 환경정리를 위하여 개시일 이전 사용하고자 할 경우 학생지원팀 문의
나. 운영방식 : 학과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한 사전 예약 후 사용
ㅇ 사용일 3일 전까지 사전예약 신청 필수
ㅇ 사용 대상 : 해당 학과 재학생
ㅇ 사용 목적 : 전공스터디, 그룹토의, 조별과제, 작품전/공모전, 학과행사, 기타활동
ㅇ 학과 별 출입카드 3장 배부 예정(2022.10.24.(월))
다. 기타사항
ㅇ 사용실 원상복구(환경정리) 후 퇴실, 출입문 닫고 경비시스템 작동 유무 확인
ㅇ 학기중 : 09:00 ~ 23:00, 방학중 : 09:00 ~ 17:00 까지 사용가능
ㅇ 사전예약 없이 사용하거나 사용목적과 맞지 않을 경우 퇴실 조치
ㅇ 개인물품(전공 서적, 의류, 침구류 등) 보관 금지(보관시 통보없이 폐기 처리)
ㅇ 비품 회손 및 이동금지
붙임 전공스터디룸 사용수칙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