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95661

2024년 동계 계절학기 운영 일정 안내

작성자
최경훈
작성일
2024.11.27.
수정일
2024.11.27.
조회수
53

가. 계절학기 주요일정 

기간 

내용

비고

2024.12.09.(월) ~ 12.13.(금)

  수강신청 

             해당 사항 공지예정 

홈페이지, 교내 전광판, 승강기 내부 게시판

 2024.12.16.(월) ~ 12.19.(목) 

  등록금 납부

2025.01.06.(월) ~ 01.17.(금)

  수업 진행 2주(10일)

   

나. 개설 교과목 현황

     대면교과목

      - 교양 5개 강좌 7개반 과목별 30명 모집(총 210명)  

과목명

교수자

분반 

인원

학점

강의실 

운영시간 

일본어회화초급

송정식

A

30

2

1호관 - 512호

09시 ~ 12시

B

30

2

1호관 - 512호

13시 ~ 16시

일본어회화중급

유키

A

30

2

본관 - 403

09시 ~ 12시

B

30

2

본관 - 403

13시 ~ 16시

생활영어입문

케네디

A

30

2

본관 - 405

09시 ~ 12시

활영어초급

케네디

B

30

2

본관 - 405

13시 ~ 16시

중국어회화

서명명

A

30

2

본관 - 404

13시 ~ 16시

     온라인교과목

      - 교양 1개 강좌 2개반 운영 반별 200명 모집(총 400명)

과목명

교수자

반 

인원

학점

강의

비고

빅데이터의 이해

김용진

L

200

1

  https://cyber.inhatc.ac.kr

   (우리대학 이러닝사이트) 


용승림

R

200


다. 수강신청 및 유의사항

    ① 수강신청 구분

구분

대면과목

온라인과목

신청접수

 학과사무실 서면 수강 신청

 - 학과 행정담담, 지도교수, 학과장 서명

 - 학과 행정담당자 수강 신청 입력 

 https://cyber.inhatc.ac.kr 직접 신청

 - 신청기록으로 일괄 수강 신청  

  

수강료 

 160,000원(1학점당 * 80,000원)

 수강료 없

 - 디지털DX기반 확대를 위하여 계절학기 무상제공

평가방식

절대평가(A+ ~ D0, F)

절대평가(PASS / NON PASS)

     선착순 마감 : 수강반 인원 제한으로 선착순 접수 마감 

     수강신청 학점제한 :  신청 학점 제한 1인당 ( 2점, 전공 3학점)  

     폐강기준

        - 수강신청 접수 인원 10명 미만시 폐강  

    ⑤ 신청 불가 대상자

        - e-MU과정, 전공심화과정, 산업체위탁과정, P-TECH과정, 졸업유보자, 2025년 2월 동계 졸업예정자

        - 동일과목 중복 수강제한(학기중 또는 계절학기에 수강하여 학점을 인정받은자)


라. 등록 및 취소(환불)

    ① 수강등록

        - 등록기간내 개인별 부여된 가상계좌로 입금, 등록기간 마지막일이 지나면 가상계좌로 입금 불가

    ② 수강취소 : 등록기간 이후 취소는 교무팀 방문 신청 

     수강료환불 

        - 강의 진행 전 2025.01.03.(금) 취소 전액 환불

        - 강의 진행 후 2025.01.06.(월) 취소 수업일수에 따른 환불(10만원 미만 절상)진행

        ※ 신분증, 환급받을 통장 사본 첨부 


마. 성적처리

     평가방식 : 절대평가  대면 (A+ ~ D0, F) / 온라인과목(PASS / NON PASS)

        - 졸업학점 포함, 평점 평균 산출 적용 

    ② 성적처리 : "2024년 동계 계절학기" 로 입력 처리  

     성적공시 :  2025.01.21 ~ 01.23. 


바. 학과협조사항 

    ① 수강신청 

        - 서면수강 신청서 접수 후 "종합정보시스템"에 계절학기 수강신청 입력 

     신청 입력시 유의사항

        - 신청불가대상자에 해당 하는지 확인

        - 중복과목 신청 및 기존 해당 과목 이수자 여부 확인   

    ③ 공지

        - 수강신청 및 등록기간에 대한 일정 공지 및 등록 여부 수시로 확인 

    ④ 수강신청서 취합 제출

        - 학과 행정담당 수강 신청 마감 후 업무연락전 전송(교무팀) 및 신청서 원본 제출 

        - 교육혁신센터 담당자 최종 수강 신청자 업무연락전 전송(교무팀)


사. 기타사항

     대학 홈페이지, 중앙 전광판, 승강기 내부 게시판 공지 예정 

    ② 자세한 사항은 교무팀 (☎2034) / 교육과정혁신센터(☎2694)

첨부파일